지방연소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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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폰마니아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0 15:38: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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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득 쌓인 내장지방 제거 방법 이렇게 해야 뱃살도 빠집니다.

우리 몸 안에 내장지방에 쌓이게 되면 비만으로 이어지게 되고
더 심할 경우에는 심혈관질환, 당뇨, 고혈합까지도 나타 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장지방을 싹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건나물 멤버십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6xugt5HrbJpVMUQvnTkulw/join
문의: geonnamultv@gmail.com
한국인 : 술은 주식이고 고기는 부식인데 이걸 끊으면 굶어 죽으라고? 그냥 즐기다 죽을란다는 의견이 다수인듯
킴끼훈 : 고기를 우째 안먹어!!!
Maximus Reo : 채식+운동+5mb3
최강산 : 탄수화물 확 줄이면 들어가유!
이현술 : 결론 금주

지방세포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체지방을 쭉쭉 빠지게 만드는 놀라운 음식)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근육을 감소시키고 요요현상을 불러와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키게 됩니다.
송경진 : 콩류..병아리콩
키위
레몬차
녹색채소
달걀
귀리
뿌리채소...감자.무
아보카도
십자화과 채소...브로콜리
코디지 치즈
배이섭 : ❤️️❤
아름다운 : 유익해요 감사합니다
닭다리 : 밥솥에다 직접 만든 구운계란도 좋겠죠? 걍 삶은 계란은 너무 비려서 극혐임
Seogyo-dong captain : 양이중요한게 아님.굶는것도 아님.탄수와 당만 피하려는 노력만해도 쭉쭉빠짐.

굶지 않고 잘 먹으면서 내장지방을 뺄 수는 없을까?

EBS 대표 프로그램 '명의'에서 알려주는 복부비만 빼는 방법!!
비만은 만병의 근원. 하지만 살을 빼는 건 쉽지 않다. 지방은 왜 생기는지? 체지방 형성과정과 내장지방과 합병증, 탄수화물이 내장지방으로 변하는 과정, 복부비만과 근육 등 굶지 않고 잘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을 알려준다.

#복부비만 #내장지방 #탄수화물
SNK153 : 아~군침이 싹가시노
Randy Hwang : 언제방송인지모르지만 지금 당뇨와 비만연구가 가장활발한 미국같은곳에서의 최근연구와 임상발표, 트렌드와 비교하면 많이과거연구에 의존해만들어진 방송이네요. 일단 비만과 인슐린저항성식단도 틀린것도있고 지방섭취와 심혈관계통질환의 연관성도 엔솔키스류의 7,80년대식 세뇌식교육에 머물러있고요.....암튼 단백질중심의
식단이 체중과 당뇨의 해결법이란 '명의' 말에실소를 금할수가없네요. 그냥 저지방소고기의 인슐린분비수치만봐도 고지방육류와는 꽤 차이가나는걸알수있는데....단백질은 탄수화물만큼은 아니더라도 많은 인슐린을 자극하기때문에 키토계열식단에서는 많이섭 취하지않는 메크로인데 그걸위주로식단을 짜면 2형당뇨환자들은 당연히 탄수화물위주의식단보던낫지만 지방위주의 식단이나 단식과는 비교도안될만큼 효율성이떨어집니다. 그리고 콜레스트롤때문에 심혈관질환이생긴다면 극고지방식단만하는 에스키모나 이누잇은 현대식을하지않았던과거엔 왜 심혈관계열질환이없으며 초식만하는 소의 지방은 어디서 온다고생각하는거죠? 2형당뇨인데 살이찌시는분들(췌장베타세포가작동하시는분들)은 단식(일일일식이나 장기간단식)이나 키토, 저탄수화식사로 일단 비알콜성지방간과 중성지방을 잡으시고 체중문제해결과 장기간의식단에대한연구를 본인스스로 혈당기를통해서 해결해나가는게 중요합니다. 대부분의사들의 영약학에대한 지식이 과거에 머물러있는경우가많고 생각이경직되있고 프로토콜밖의 사고를 싫어하는성향이강한분들이많지만 제이슨 펑이나 닥터베리, 스텐엑버그, 에릭버그 등등 많은 유튜브의사들의 말을 종합해보면 답은거의나와있습니다.
포도당은 탄수화물로만 만들어지는게 아니라 몸안에서 단백질과 지방으로도 만들어지기때문에(글루코니오제네시스란 과정이죠) 간헐적단식이나 장기간단식과 인슐린을 가정적게 자극하는 지방중심의 식단을 하시면 왠만한 하이퍼인슐리노미아(고인슐린분비증정도로 번역되겠네요)로 인한 체중문제나 당뇨, 지방간, 치매에 큰도움이될거라고생각됩니다. 암튼 혈당도 중요하겠지만 탄수를 줄이고 음식을자주안먹으므로 인슐린을 덜 나오게하는게 핵심입니다. 그래서 에너지밀도가높은 지방식으로 공복상태가 길어지게되고 자주안먹어도되는거죠. 지방을먹는다고 지방이많이생긴단건 지금은 틀린정보란게 밝혀졌으며 적당량의 지방이야말로 건강한몸이원하는 식단중가장 근원이되는거죠.
jun alex : 몰라서 못하는 사람은 없을듯
이선희 : 저 교수님 th발음 신경쓰이네......
Vincent : 하루에 만보만 걸으세요. 3달만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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